구,현 랭커분들은 실제 옆에서 봐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좋아하실 만큼 유도탄만 찾으세용
만들어 강제로 게임 크래시를 일으킴. 이 핵에 걸려서 크래시가 뜨면 피신고자에 대한 신고 처리가 되지 않고 신고자만 게임에서 튕기며, 다시보기를 들어가 한 차례 더 신고를 넣어야 하기 때문에 좀 더 오랫동안
커뮤니티의 다수 유저들은 무고밴은 있을 수 없다고 하며 전적관리하는 핵쟁이라는 등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스트리머가 실시간으로 무고밴 당한 실례도 있고 레딧이나 포럼 등지에도 무고밴을 당했던 사례가 있기 때문에 무작정 매도하는 것은 자제하도록 하자. 배틀아이가 무고밴 사례가 잦은 편이다.
맵핵: 전략 게임에 없을 리가 없는 핵. 문자 그대로 전장의 안개를 제거하는 핵이다.
전작과 같은 메뉴를 사용하며, 모든 메뉴에 핫키지정이 생겼다. 가격은 전작과 동일하며, 전작의 사용자들에게 사용기간이 남아있는경우 보상을 해준다. 전작보다 에임봇 성능이 눈에띄게 좋아졌으며, 역시 바로 옆에있어도 핵인지 구분하기 힘들정도로 티가 안 나고 정교하다.
#타르코프핵구매 #타르코프치트판매 #타르코프치트구매 #타르코프게임해킹 #타르코프아레나 #타르코프아레나핵 #핵판매사이트 #타르코프체계적핵 #타르코프불법핵 #타르코프비매너핵 #타르코프범용핵 #타르코프고급핵 #타르코프핵사용법 #타르코프핵가이드 #타르코프핵유저 #타르코프핵리뷰 #타르코프핵신고 #타르코프핵검거 #타르코프핵대처 #타르코프불법프로그램
과거 돈핵과 마찬가지의 원리로 동작하는 핵으로, 소환사 주문의 쿨다운을 일정 비율로 줄여주는 특성을 과도하게 찍은 것. 버전업이 되면서 이것도 막혔다.
그런데 이 구현 과정에서 반동에 관련된 데이터는 구현되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리플레이를 보더라도 이사람이 핵쟁이인지, 단순히 잘 쏘는 사람인지 구별을 할 수 없다.
다만, 실제 유저들의 체감은 랭겜에도 공방에도 핵쟁이가 설치는 중인 만큼 정책 변경의 성과가 어떨지는 두고 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단순히 게임 내 제재에 그치지 않고 현실에도 영향을 미치도록 좀 더 강력한 대응 또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 경찰 기관과의 협조를 통해 비인가 프로그램 제작/판매와 롤헬퍼 관련된 집단을 실제로 검거하는 데 성공하였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수사를 진행해나갈 예정입니다.
데마시아 도입 이후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핵은 가시권에서 사라졌다. 도입 직후에는 제재까지 약간 시간이 필요했지만, 이후로는 착실히 데이터가 누적되었는지 신속하게 제재되고 있으며 오제재도 해결된 상태이다.
저반동: 위와 작동 방식이 달라서 그렇지, 기본적으로 무반동핵이나 매크로와 반동제어의 효과는 같다.
오버워치 서버 자체를 건드려 게임을 초기화 시키거나 핑을 높여 게임 자체가 불가능하게 만드는 악질 핵이다. 자신의 팀이 지고 있는 상황에서 사용해 게임을 초기화 시키거나 핑을 극단적으로 높여 정상적으로 움직이는 것 자체를 불가능하게 만든 후 토르비욘이나 시메트라 등 자동 포탑 기능이 있는 영웅을 픽하고 오리사로 방어하는 수법을 이용해 상대 팀은 일방적으로 무력하게 저항 한번 하지 못하고 계속 죽어가야만 한다.
솔로에서는 본인이 죽은 후에 바로 킬캠을 볼 수 있으며, 듀오와 스쿼드에서는 팀원 모두 사망했을시에 본인의 킬캠을 볼 수 있다.